크러쉬, 아시아 투어 개최…"도쿄와 오사카서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
5년 만에 아시아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러쉬 아시아 투어 '크러쉬 아워'(CRUSH HOUR)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018년 첫 아시아 투어 쇼케이스 이후 약 5년 만의 아시아 팬들과 만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크러쉬가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 5년 만에 아시아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러쉬 아시아 투어 '크러쉬 아워'(CRUSH HOUR)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7월 24일 도쿄를 찾는다. 이후 7월 26일에는 오사카를 방문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공연을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아시아 투어 일정을 오픈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지난 2018년 첫 아시아 투어 쇼케이스 이후 약 5년 만의 아시아 팬들과 만남이다. 크러쉬는 방콕, 홍콩, 타이베이에 방문,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크러쉬는 다음달 3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 '찐밤팅'(ZZINBOMBTING)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피네이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