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LG헬로비전 "농번기 일손 보태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농번기를 맞아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돕는 '농촌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농협중앙회와 함께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서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 임직원 40여 명이 경기 연천군 소재 토마토 재배 농가 2곳에서 토마토 곁순을 제거하고 작물을 정리하는 작업에 참여했다.
LG유플러스는 외부 활동이 자유로워진 엔데믹 시대를 맞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봉사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할 것"
LG유플러스 직원들이 농번기를 맞아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돕는 '농촌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농협중앙회와 함께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서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 임직원 40여 명이 경기 연천군 소재 토마토 재배 농가 2곳에서 토마토 곁순을 제거하고 작물을 정리하는 작업에 참여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곽동관 LG유플러스 차세대유큐브 DX2TF 책임은 "더운 계절 농사일에 힘쓰시는 어르신들의 일손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어 보람 있었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외부 활동이 자유로워진 엔데믹 시대를 맞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봉사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임직원 35명이 인천 강화군 소재 포도밭을 방문해 포도 봉지 씌우기 등 일손을 도왔다. 올 1분기에는 임직원이 노후화된 학교 담벼락을 개선하는 '벽화 그리기' 나눔 활동과 임직원이 직접 만든 빵을 소외 이웃에게 선물하는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앞으로 생물종 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한 흙공 던지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도서 만들기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홍렬 LG유플러스 ESG추진실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국민들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女 황당 사연 “2년 사귄 남친에 ‘결혼하자’ 했는데 ‘상간녀’ 소장이…”
- "너를 짝사랑, 원장에게 말하지마"…초등생 성추행한 60대 통학차 기사
- 개 짖는 소리 왜 안 들리나 했더니…농장주가 직접 성대 없앴다
- 이 몸매가 72세라고?…보고도 믿기 힘든 ‘성난 가슴 근육’ 男
- `시진핑 발언 패러디` 中 코미디언, 결국 28억 벌금·몰수 `폭탄`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북한군 투입에 대응"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