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팀리그 신생팀 에스와이, 우선지명으로 ‘사대천왕’ 산체스 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당구스타 스롱 피아비(캄보디아)를 후원해 온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SY(에스와이) 그룹이 PBA 팀리그에 합류한다.
PBA는 'SY그룹이 PBA팀리그 신규 팀으로 합류, 창단 신청서를 제출하고 최근 우선선수 지명을 마쳤다'면서 우선 지명으로 산체스를 비롯해 '아마추어 여자 랭킹 1위' 한지은과 지난 시즌 월드 챔피언십 4강에 오른 이영훈,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황득희, '무명 돌풍' 한슬기를 우선 지명했다고 18일 보도자료로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여자 당구스타 스롱 피아비(캄보디아)를 후원해 온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SY(에스와이) 그룹이 PBA 팀리그에 합류한다. 신생팀 우선지명권을 보유한 에스와이는 새 시즌 PBA 진출을 선언한 ‘사대 천왕’ 다니엘 산체스(스페인)를 품었다.
PBA는 ‘SY그룹이 PBA팀리그 신규 팀으로 합류, 창단 신청서를 제출하고 최근 우선선수 지명을 마쳤다’면서 우선 지명으로 산체스를 비롯해 ‘아마추어 여자 랭킹 1위’ 한지은과 지난 시즌 월드 챔피언십 4강에 오른 이영훈,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황득희, ‘무명 돌풍’ 한슬기를 우선 지명했다고 18일 보도자료로 밝혔다.
PBA팀리그는 오는 23일 드래프트 행사를 통해 추가 선수를 뽑는다. 각 팀들은 드래프트를 통해 보호선수 제외한 선수 지명권을 행사, 팀원 구성을 마칠 예정이다. 행사에는 이번 시즌 프로행을 선언한 최성원과 한지은이 참석해 팀리그 선발 소감과 새 시즌을 맞는 각오 등을 밝힐 예정이다.
팀리그는 2023~2024시즌 9개 팀 체제다. 에스와이가 창단한 가운데 지난 시즌 5차 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 하이원리조트가 기존 TS샴푸·푸라닭을 인수해 참가한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지효만? 지석진도 월급 못받은 직원들 위해 사비 털었다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불혹의 끝판왕’ 오승환, 득남했다... 찾았다 ‘차세대 마무리’
- 강수지, 서투른 프랑스어 실력에 ‘프랑스 유학 중인 딸’ 눈치..“말하지 말아야겠다”(‘강수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임창정 妻’ 서하얀, 소속사와 ‘손절’아니었다... “홈페이지 개편 후 오류” 해명
- 서점 간 한혜진, 8년 전 출간한 ‘바디북’ 품절에 흐뭇(‘한혜진’)
- ‘0원한 기부 천사’ 구찌의 ‘무성의한’ 사과... ‘뉴진스’, 아이유, 이정재 등에 불똥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