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뉴욕 공연 성황리 마무리…美 9개 도시서 데뷔 첫 월드투어 'MY CON'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MAMAMOO)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 미주 투어에 돌입했다.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UBS 아레나(UBS Arena)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이하 'MY CON')의 미주 공연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렇듯 마마무는 미주 투어의 시작점인 뉴욕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마마무(MAMAMOO)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 미주 투어에 돌입했다.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UBS 아레나(UBS Arena)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이하 'MY CON')의 미주 공연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공연에서 네 멤버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마마무의 서사를 아우르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마마무는 또한 재치 있는 상황극으로 공연 몰입도를 더하는가 하면, 영어로 멘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밀접히 소통했다. 팬들 역시 한국어 가사로 된 마마무의 노래를 떼창하는 등 공연 내내 멤버들을 향한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마마무는 파도타기와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했다.
이렇듯 마마무는 미주 투어의 시작점인 뉴욕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들은 이어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포트워스, 시카고, 글렌데일, 오클랜드, LA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미주 공연을 마친 오는 6월 16~18일에는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MY CON'의 앙코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