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10주년 기념여행서 “무지개 모임 탈출” 기원 건배사 (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지개 요리사 3인방 이장우, 샤이니 키, 박나래가 몽골에서의 만찬을 준비한다.
5월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 키,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요리 솜씨를 발휘한다.
특히 무지개 회원 중 가장 빼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무지개 요리사' 3인방 이장우, 키,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몽골에서의 첫날 밤 만찬 셰프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무지개 요리사 3인방 이장우, 샤이니 키, 박나래가 몽골에서의 만찬을 준비한다.
5월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 키,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요리 솜씨를 발휘한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10주년을 맞아 무지개 패키지 여행 in 몽골을 준비 했고 무지개 8인이 함께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밤이 낭만적이고, 신비로운 나라 몽골에서 알차게 준비한 여행 플랜을 진행하며 추억을 쌓는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무지개 회원 중 가장 빼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무지개 요리사’ 3인방 이장우, 키,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몽골에서의 첫날 밤 만찬 셰프로 나선다.
앞서 이장우는 키와 함께 몽골 재래시장에서 양고기, 소고기 등 각종 재료를 구매했던 터. 무지개 요리사 3인방은 동료들과 함께 먹기 위해 캐리어 한가득 가져온 한국 요리 재료를 공개한다. 셋 모두 어마어마한 양을 챙겨온 가운데 어떤 재료들을 가져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장우와 키는 각각 양고기와 소고기를 활용한 메인 요리, 박나래는 둘을 돕는 보조 셰프 겸 찌개를 담당한다. 셋은 역할을 딱딱 나눠 요리하며 “셋 다 손이 빠르니 척척하네”라고 흡족해한다는 전언.
요리 진행 과정을 체크하던 메인 셰프 이장우는 ‘가루 왕자’답게 K-찌개 맛을 살릴 마법의 가루를 떠올린다. 이에 박나래는“너 가루 중독이야!”라고 놀란다고.
이렇게 한국의 맛으로 채워진 몽골 만찬이 완성된다. 여기에 몽골 가이드가 준비한 몽골식 칼국수가 더해져 더 푸짐한 한 상이 차려진다. 전현무, 이주승 등은 “한국에서보다 더 잘 먹는 거 같다”, “실화야?”라고 감동한다고.
또한 무지개 8인은 먹음직스럽게 차려진 만찬에 맥주 한잔을 기울이며 몽골에서의 첫날 밤을 기념한다. 이때‘전 회장’ 전현무는 10주년 패키지여행 기념 건배사를 하며“무지개 모임 탈출”을 기원했다.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미주 “아파서 43㎏까지 빠져, 걱정한 유재석이 닭가슴살 보내줘”(옥문아)
- 연예계 떠난 기자 조정린, 11년 만 ‘강심장리그’로 예능 컴백
- ‘38kg 감량’ 김신영 “팔 다친 후 운동 못해 지방 차올라”(정희)
- “女 공채 최초” 서민재, 대기업 갓생러였는데…♥남태현과 필로폰 혐의
- “제발 거짓말 좀 하지마” 허정민, 고규필과 캐스팅 갑질 폭로→분노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