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TOP7 “이제는 친형제 같아, 더 끈끈해지고 있다”[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의 화보가 공개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최근 앳스타일 2023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TOP7 멤버들은 최종 결승 후 이어진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에 매일이 꿈만 같다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는 물론이고 MBN '장미꽃 필 무렵'과 '불타는 장미단'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바쁜 일상을 이어가고 있는 일곱 명의 멤버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불타는 트롯맨' TOP7의 화보가 공개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최근 앳스타일 2023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TOP7 멤버들은 최종 결승 후 이어진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에 매일이 꿈만 같다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는 물론이고 MBN ‘장미꽃 필 무렵’과 ‘불타는 장미단’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바쁜 일상을 이어가고 있는 일곱 명의 멤버들. 멤버들 간의 돈독한 케미스트리에 대해 묻자 “늘 함께하다 보니 이젠 친형, 친동생 같다”며 “팀워크도 더 끈끈해져 가고 있다”고 답하며 일곱 명의 든든한 우정을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냐고 묻는 질문에는 “장르에 국한되기보단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입을 모아 답하며 트로트란 장르 속에서 보다 다채로운 매력을 전파하겠다는 뜻을 전했다.(사진=앳스타일)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
- 미주 “아파서 43㎏까지 빠져, 걱정한 유재석이 닭가슴살 보내줘”(옥문아)
- 연예계 떠난 기자 조정린, 11년 만 ‘강심장리그’로 예능 컴백
- ‘38kg 감량’ 김신영 “팔 다친 후 운동 못해 지방 차올라”(정희)
- “女 공채 최초” 서민재, 대기업 갓생러였는데…♥남태현과 필로폰 혐의
- “제발 거짓말 좀 하지마” 허정민, 고규필과 캐스팅 갑질 폭로→분노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