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20주년', 한정판 모두 완판…5월 모델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데세스-벤츠코리아(벤츠)가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매달 20일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 판매하고 있다.
벤츠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이달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인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EQA 250 AMG Line' 온라인 모델 '20대' 판매
주행 성능과 최첨단 기능 갖춘 '도심형' 전기차
[서울=뉴시스]안경무 기자 = 메르데세스-벤츠코리아(벤츠)가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매달 20일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 판매하고 있다.
벤츠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이달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인 ‘EQA 250 AMG Line 온라인 스페셜'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EQA 250 AMG Line온라인 스페셜’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총 2종을 각각 17대, 3대 한정으로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19일부터 만날 수 있다.
‘EQA 250 AMG Line’은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첨단 디지털 기능을 갖춘 도심형 전기차다.
스포티함을 뽐내는 나파 가죽 소재의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스포츠 시트 등이 적용됐다.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차량이라는 게 벤츠의 설명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에는 외관에 미래 지향적 느낌을 반영한 색상을 통해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는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컬러와 도전적이고 강렬한 붉은 빛이 역동적인 내관과 어우러져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컬러가 적용됐다.
또 전방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MBUX Augmented Reality for Navigation) 같이 안전 주행을 돕는 기능도 기본으로 탑재했다.
12개 스피커로 음향 경험을 극대화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60°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패키지 등이 제공돼 운전자 주행도 돕는다.
벤츠 제품전략기획팀 박양원 상무는 "한정 모델을 통해 벤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럭셔리한 편의사양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행 경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종국, 이번엔 여배우에 외모 디스…"진짜 못났네"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평창동 60억 저택' 현금으로 산 이효리, 여유로운 일상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