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패션 위크…"원피스 최대 6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원피스를 테마로 '5월 온앤더패션 위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원피스 외 온앤더패션 상품 1만여 개에 이른다.
이외 온앤더패션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와 디디에두보 목걸이를 주는 출석체크 행사를 한다.
또 온앤더패션 상품 구매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해 음료 쿠폰, 신발관리 전자제품 등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브랜드 원피스 최대 60% 할인
[서울=뉴시스] 심동준 기자 = 롯데온은 원피스를 테마로 '5월 온앤더패션 위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올리브데올리브·제이제이(JJ)지고트 등 백화점 브랜드와 닉액니콜·프롬비기닝 등 디자이너 브랜드 원피스를 할인가에 살 수 있다.
행사 대상은 원피스 외 온앤더패션 상품 1만여 개에 이른다. 최대 60%까지 할인해 팔며, 경품을 주는 고객 참여 행사를 병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원피스 상품을 셔츠&PK·패턴·뷔스티에 등 여러 취향을 고려해 구성했다. 색상도 파스텔 옐로우·딥 블루·오프 화이트 등으로 다양하다.
대표 상품으론 플라스틱아일랜드 셔링 원피스, 올리브데올리브 V넥 자수 원피스, 그레이스유 밀라 트위드 원피스 등이 있다.
이외 온앤더패션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와 디디에두보 목걸이를 주는 출석체크 행사를 한다.
또 온앤더패션 상품 구매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해 음료 쿠폰, 신발관리 전자제품 등을 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s.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