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서효림 "장근석, 결혼하기 진짜 힘들 것 같아"(신랑수업)
2023. 5. 18. 05:46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김재중과 배우 서효림이 배우 장근석의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1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재중은 13년 절진 서효림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중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에 서효림은 "장가 바로 가도 되겠는데? 다 준비가 됐잖아. 괜찮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 주고 싶다"고 감탄했다.
서효림은 이어 "너도 그렇고 근석이도 그렇고 결혼하기가 조금 애매해!"라고 토로했고, 김재중은 "아닌데?! 나는 갈 수 있는데 근석이는 못 가"라고 발끈했다.
이에 서효림은 "근석이는 진짜 힘들 것 같아. 내가 봤을 때"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재중은 "내가 못 가면 쟤도 못 가는 거다!"라고 물귀신 작전을 펼쳐 웃음을 더했다.
이를 들은 문세윤은 "장근석 씨가 본인보다 심각한 학생이냐?"라고 물었고, 김재중은 "싱글라이프를 되게 좋아한다"고 답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