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美·유럽 등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 초중고생 모집
가입한 상조 납입금 전액 또는 일부로 상품 결제 가능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다가올 여름방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영국, 뉴질랜드 등 6곳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 상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해외영어캠프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가입한 상조 서비스를 해외여행, 골프, 웨딩 등으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중 하나다.
이번 캠프의 운영지는 ▲미국 서부 ▲영국 ▲뉴질랜드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필리핀 ▲제주도까지 6곳으로, 이 가운데 한 곳을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단 캠프마다 학생의 학년과 일정, 세부 프로그램이 달라 원하는 조건에 부합하는지 미리 확인이 필요하다.
가장 대표적인 미국 서부 캠프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가 대상이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4주간 사립학교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집중수업을 제공한다.
정규수업 외에 2박 3일의 그랜드캐니언 탐방을 비롯해 할리우드, 디즈니랜드 방문 등 다양한 주말 여행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는 테마학습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원한다면 영국 캠프가 좋다.
영국 켄트 지역 명문학교에서 4주간 이뤄지는 정규수업 동안 스포츠, 드라마, 패션쇼 등과 함께 영어를 접할 수 있다.
4박 5일의 서유럽 관광지 여행 등 즐길거리도 많아 만족도 1위 캠프로 꼽힌다. 참가대상은 초등 5학년부터 고등 1학년까지다.
뉴질랜드 캠프에서는 1박 2일 로토루아 여행이,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에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마리나베이, 사이언스센터 관광 등 지역별 체험활동이 이어진다.
제주 캠프에서는 수학과목 선행학습과 영어 저널북 포트폴리오 작성까지 진행한다.
모든 캠프에는 왕복항공권과 비자 발급비용을 제외한 숙박, 식사, 교육 및 여행 프로그램 비용이 포함돼 있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가입한 상조 납입금 전액을 상품 구매에 쓰거나 납입금 일부인 ‘레디캐시’로 결제할 수 있어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상품을 이용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캠프를 고르고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또는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1833-6093)를 통해 신청도 가능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초중고생 자녀가 방학기간 동안 집중학습으로 어학실력을 키울 수 있다는 점에서 발 빠른 학부모 고객들의 사전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실제 이용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지역을 선별해 상품을 구성한 만큼 특별하면서도 차별화된 어학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