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한국타이어, 18∼19일 상용차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한국타이어, 18∼19일 상용차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18∼19일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상용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전문 기술자들이 현장에 나와 상용차 타이어의 마모 상태, 외관 파손 여부, 휠 상태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한국타이어, 18∼19일 상용차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18∼19일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상용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등 세 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의 전문 기술자들이 현장에 나와 상용차 타이어의 마모 상태, 외관 파손 여부, 휠 상태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 17일부터 미니 일렉트릭 2024년형 판매
소형차 브랜드 미니는 17일부터 소형 전기차 미니 일렉트릭의 2024년 모델을 국내에 판매했다고 밝혔다. 기존 모델에 사용되지 않았던 흰색, 파란색 계열 외장 색상을 추가했다. 휠과 사이드 미러에 미니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사용했다. 실내에도 미니 일렉트릭을 강조하기 위한 전용 기어, 시동 버튼 등을 배치했다. 운전을 보조해 주는 장치인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티어링휠 열선, 내비게이션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가격은 5210만 원.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오월 정신, 자유민주주의 헌법 정신 그 자체”
- [단독]北 두 일가족, 6일 밤 서해NLL 넘어 ‘어선 귀순’
- “AI, 美대선 조작 위험”… ‘챗GPT 아버지’의 경고
- ‘감찰무마 폭로’ 김태우 징역형 확정…구청장직 상실
- [단독]한전 빚더미 속 한전공대는 3년간 교직원 복지에 17억 사용
- 선관위 간부 자녀 채용 또 드러나… 與 “전수조사”
- [단독]“힐튼호텔, 現높이의 2배 38층 재개발”
- 與김선교 의원직 상실…회계책임자 벌금 1000만원 확정
- [단독]청와대 개방, 관저만 지연된 이유는…대통령기록물과 대통령의 물건들
- ‘허위사실 공표 혐의’ 박형준 부산시장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