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 싱글앨범 ‘니 편이야’ 두 번째 이미지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5. 18. 0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 팬덤 제공



가수 영탁이 새로운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 커뮤니티와 자신의 SNS를 통해 싱글앨범 ‘니 편이야’ 두 번째 이미지를 동시에 공개했다.

영탁은 15일 블랙수트를 입은 첫 이미지와 함께 싱글앨범의 제목과 발매일시의 공개했고, 이어서 17일에 ‘니 편이야’의 두 번째 이미지를 올렸다.

17일에 추가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럭셔리한 갈색 톤의 모던 바에서 거의 비워진 위스키 병과 그 앞에 반쯤 채워진 위스키 잔이 놓여진 테이블에 영탁이 홀로 앉아있다.

그는 세련된 블랙 셔츠을 입고 한쪽 팔꿈치를 테이블에 얹고 몸을 테이블에 의지한 채 비스듬히 앉아 우수에 찬 눈빛으로 전방을 바라보며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영탁 팬덤 제공



영탁이 테이블에 비춰진 모습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 위에 ‘2023. 05. 22 PM 12:00’ 새로운 싱글앨범 ‘니 편이야’ 발매일시가 적혀 있어 팬들로 하여금 발매일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영탁은 지난 13일 생일을 당일 팬들과의 보다 편안한 소통 공간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공식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와 네이버 팬카페 ‘탁스튜디오’란 같은 이름으로 각각 개설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23일 첫 방영될 SBS 신규 예능 토크쇼 ‘강심장 리그’에서 토크 코치 역할을 맡아 고정 패널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