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류승범 “♥아내·아기와 슬로바키아서 생활... 자주 왕래할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류승범이 근황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사생결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류승범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사생결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류승범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류승범에 “저도 놀랐는데 ‘놀러와’ 때 만나고 거의 15년 만이다. ‘놀러와’도 없어진 지가 십몇 년이 됐는데”라며 15년 만의 예능 출연에 놀라워 했다. 류승범은 근황으로 “잘 지내고 있고, 가족이 생겨서 아기와 아내와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아내의 고향 슬로바키아에서 지내고 있다. 한국에는 두 달 전엔가 잠깐 왔었다. 왔다 갔다 하기는 하는데 좀 더 자주 왕래하려고 계획하고 있다”며 “”작품활동도 하고 싶고“라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