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이이경과 러브라인 가능성 無, 뽀뽀 절대 못해”(‘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미주가 배우 이이경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미주와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주가 2022년 MBC 연예대상에서 맨발로 우수상 수상을 받았던 비하인드를 밝힌 가운데, 패널들은 오프닝에서 선보인 이이경과의 특별무대를 언급하며 "둘이 무슨 사이냐"라고 의심했다.
이에 미주는 "이 자리에서 확실하게 말하겠다.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전혀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미주와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주가 2022년 MBC 연예대상에서 맨발로 우수상 수상을 받았던 비하인드를 밝힌 가운데, 패널들은 오프닝에서 선보인 이이경과의 특별무대를 언급하며 “둘이 무슨 사이냐”라고 의심했다.
이에 미주는 “이 자리에서 확실하게 말하겠다.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전혀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내가 이이경과 뽀뽀를 할 수 있을까’ 생각했을 때 못할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