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혹의 끝판왕’ 오승환, 득남했다... 찾았다 ‘차세대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오승환이 득남했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한 채널이 화제다.
한편, 오승환은 2013년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를 정상에 올려놓은 후 2014년 일본 프로야구 리그를 거쳐 2016년 미국 프로야구 리그에도 진출했다.
이에 많은 팬들은 태어난지 한 달도 안된 오승환의 아들에게 '차기 마무리'라는 기대를 걸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삼성 라이온즈의 오승환이 득남했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한 채널이 화제다. 해당 채널에는 아기의 사진과 함께 지난 4월 12일 태어났다는 문구가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오승환이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에 “아빠 품이 좋아요”라는 문장을 통해 아이의 아버지가 그임을 추정할 수 있다.
한편, 오승환은 2013년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를 정상에 올려놓은 후 2014년 일본 프로야구 리그를 거쳐 2016년 미국 프로야구 리그에도 진출했다. 2019년 팀에 복귀해 KBO 최초 300세이브 기록 등을 써내려가고 있다.
최근 많은 프로야구 선수 2세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가 아버지를 뛰어넘는 재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많은 팬들은 태어난지 한 달도 안된 오승환의 아들에게 ‘차기 마무리’라는 기대를 걸고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지효만? 지석진도 월급 못받은 직원들 위해 사비 털었다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무도’에선 지폐를 셌던 노홍철, 경비행기 조종.. “비행 중년은 했다”
- ‘임창정 妻’ 서하얀, 소속사와 ‘손절’아니었다... “홈페이지 개편 후 오류” 해명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0원한 기부 천사’ 구찌의 ‘무성의한’ 사과... ‘뉴진스’, 아이유, 이정재 등에 불똥
- ‘솔로 아티스트’ 미주, 눈물로 전한 9년의 갈증[SS현장]
- ‘조국 딸’ 조민, 파격 변신에 연일 SNS 셀럽 행보.. 유튜브 실버 버튼 코앞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