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이이경과 연애? 가능성 없어...뽀뽀+스킨십 절대 못한다” (옥문아)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미주가 이이경과 열애 의혹을 일축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미주,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 딸 수식어에 이미주는 “예전 인터뷰에서 말씀드리긴 했는데 재석 오빠가 저에게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 오빠일 때도 있고 엄마일 때도 있다. 역할이 많다”라고 밝혔다.
다양하게 활동 중인 미주는 인기를 실감하냐는 물음에 “잘 몰랐는데 식당에 가면 어르신분들이 계시는데 알아봐 주시고 서비스도 주시고 해서 실감했다”라고 말했다.
MBC 신인상, 우수상까지 받은 이미주는 리틀 유재석이라는 말을 들으며 올해는 최우수 상 각이라는 말을 들었다.
그는 “저는 상 받을 생각으로 하는 게 아니라 지금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할 뿐이에요”라며 작위적인 멘트와 예능적 손짓을 선보였다.
2022 연예대상 이이경과의 화제의 오프닝 무대에 이찬원과 김숙은 비즈니스가 아니라며 의혹을 보였다. 송은이는 “이경이가 봉선이 채널 나와서 둘 사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거든?”이라고 말했고 두 사람 다 딱히 아니라고 말하지 않아 불씨를 지폈다.
딘딘은 러브라인에 돈이 된다고 말했고 이미주는 “여기서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 가능성이 전혀 없고 오빠 동생이다. 연애 상대로 보이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전소민이 뽀뽀는 할 수 있어야 한다 했다고 말했고 이미주는 “내가 이 사람이랑 뽀뽀하고 스킨십이 가능할까 생각해 봤는데 절대 못한다. 가능성이 없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밝혔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