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커피차 외조에 ‘수줍 미소’.."우리 태쁘 예쁘게 봐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남편 비에게 받은 커피차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 촬영 중 남편 비가 보낸 커피차 앞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비는 "우리 태쁘 예쁘게 봐주란"이라며 재치있는 문구로 김태희를 비롯한 스태프를 응원 했으며, 그의 남다른 외조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김태희가 남편 비에게 받은 커피차를 자랑했다.
김태희는 17일 “지난 겨울 내내, 주란으로 살 수 있어서 넘 행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처음으로 경험한 사전제작은 추억을 이렇게 다시 꺼내보게 되어 좋으네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 촬영 중 남편 비가 보낸 커피차 앞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태희는 한 손에 커피를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입을 가리며 환한 미소를 띄우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비는 “우리 태쁘 예쁘게 봐주란”이라며 재치있는 문구로 김태희를 비롯한 스태프를 응원 했으며, 그의 남다른 외조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 또한 ‘마당이 있는 집’을 기대한다며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태희는 오는 6월 19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 출연, 배우 임지연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태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