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대학 축제 퀸 맞네…시원한 라이브 퍼포먼스 '호응 폭발'
2023. 5. 17. 20:01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있지(ITZY)가 대학 축제를 시원하게 물들였다.
있지는 최근 국내 여러 대학 축제의 초대를 받아 축하 공연을 펼치고 '무대 장인'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이들은 오랜만에 찾은 축제 무대에서 우렁찬 함성 속 기분 좋은 에너지를 쏟아냈다.
올해 역시 쾌감 넘치는 곡들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데뷔곡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SNEAKERS'(스니커즈) 등 히트곡 메들리로 떼창을 이끌었고, 수록곡 '#Twenty'(해시태그트웬티)로 통통 튀는 매력을 뿜어냈다.
봄기운이 완연한 5월, 한여름 열기 못지않은 공연에 관객의 환호가 쏟아졌고 열띤 현장감이 느껴지는 영상이 온라인상 이목을 사로잡았다.
있지는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활약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다섯 멤버들의 찰떡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유닛 자체 콘텐츠 '둘씩의 데이트'도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있지는 지난 4월 전 세계 16개 지역 20회 규모의 첫 번째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그룹 있지(ITZY).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