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2NE1 자축 "14주년 축하해" 팬들도 잇지 않는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투애니원의 기념일을 축하했다.
17일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14주년 축하해~!!!!"라는 글귀와 함께 "Happy 14th anniversary 2ne1 & Blackjacks~!!!"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이어 산다라박은 데뷔곡 'fire'부터 시작해 무수한 활동이 기록된 앨범 재킷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내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자랑하며 전국적으로 유행을 이끌던 산다라박, 박봄, 씨엘, 공민지의 모습은 여전히 생생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투애니원의 기념일을 축하했다.
17일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14주년 축하해~!!!!"라는 글귀와 함께 "Happy 14th anniversary 2ne1 & Blackjacks~!!!"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블랙잭'은 투애니원의 팬클럽 명이다. 이어 산다라박은 데뷔곡 'fire'부터 시작해 무수한 활동이 기록된 앨범 재킷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내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자랑하며 전국적으로 유행을 이끌던 산다라박, 박봄, 씨엘, 공민지의 모습은 여전히 생생하다. 네티즌들은 "와 진짜 추억이다", "또 안 나오나" 등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산다라박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