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쥬록스' 오만석은 돈 받았을까..."좋은 소식 있으면 말씀드리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사 우쥬록스가 임금 체불 및 정산금 미지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우쥬록스에 남아있는 아티스트들에 이목이 쏠린다.
17일 우쥬록스에 근무하고 있는 배우 오만석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정산금 문제 관련해서는 제가 대응하고 있지 않다"라며 "좋은 소식 있으면 연락드리겠다"라고 말을 아꼈다.
지난해 10월에 우쥬록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던 배우 송지효는 6개월 만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현재는 정산금 소송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소속사 우쥬록스가 임금 체불 및 정산금 미지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우쥬록스에 남아있는 아티스트들에 이목이 쏠린다.
현재 우쥬록스에는 배우 오만석, 기도훈, 방송인 지석진, 가수 이현우, 빽가 등이 소속되어 있다.
17일 우쥬록스에 근무하고 있는 배우 오만석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정산금 문제 관련해서는 제가 대응하고 있지 않다"라며 "좋은 소식 있으면 연락드리겠다"라고 말을 아꼈다.
오만석은 정산금을 받았는지 묻자 "현재 근무 중이다"라면서 황급히 전화를 끊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우쥬록스에는 현재 남아있는 인력이 거의 없는 상황이다. 지난해 10월에 우쥬록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던 배우 송지효는 6개월 만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현재는 정산금 소송을 진행 중이다.
방송인 이지혜도 정산금 문제로 우쥬록스를 떠났다. 그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3년 정도 같이 해온 회사랑 정산 문제가 생겨서 합의 하에 '여기까지 하자'해서 정리하기로 했다"라며 독립을 선언했다.
송지효와 이지혜 외에 다른 아티스트들은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우쥬록스 관계자는 앞서 TV리포트에 "송지효 배우와의 소송 관련해서 다른 아티스트들은 동요가 없다. 정산금 지급 여부를 알지 못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계속 같이 가기로 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전드 아이돌, 여친 없다며 외로움 호소 - TV리포트
- 유재석, 수익 어마어마...'재방료도 1위' - TV리포트
- 빅뱅 태양, 아들 실루엣 공개 - TV리포트
- 예뻐도 인생 안 편하다 토로한 女배우 - TV리포트
- 신혼여행에 '절친' 데려간 男 배우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사망설' 일자 분노..."나 살아있다" - TV리포트
- 사이비 친구 감싼 '의리왕' 연예인 - TV리포트
- 男 아이돌, 결혼 했어도 '아이' 안 낳기로 - TV리포트
- 긴 무명 견디고 70억 건물주 된 스타 - TV리포트
- 55세 엄정화, 축하할 일 생겼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