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사옥 내 친환경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캠페인 'NC [GREEN] PLA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C [GREEN] PLAY'는 사옥 곳곳을 '그린플레이존(Green Play Zone)'으로 지정해 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탄소배출 저감 활동을 실천하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참여 직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그린플레이어(Best Green Player)'를 선정해 캠페인 기간 이후에도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엔씨소프트가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캠페인 ‘NC [GREEN] PLA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C [GREEN] PLAY’는 사옥 곳곳을 ‘그린플레이존(Green Play Zone)’으로 지정해 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탄소배출 저감 활동을 실천하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직원들은 이달 26일까지 총 6곳의 그린플레이존을 방문해 ▷계단 이용하기 ▷투명 페트병 모으기 ▷잔반 줄이기 등을 실천하는 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직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그린플레이어(Best Green Player)’를 선정해 캠페인 기간 이후에도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는 캠페인 기간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등 자사 게임 지식재산권(IP)의 원화를 활용한 친환경 메시지 영상 ▷그린플레이 팝업 부스 ▷그린플레이 성향 테스트 등을 통해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미래세대와 함께 경남 창원 NC파크 가족공원에 친환경 공간 조성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다 살아났다” 현관에 있던 전동 킥보드 갑자기 ‘쾅’ 무슨 일?
- '고열' 5세 아이, 서울서 병원 못구해 '뺑뺑이'…끝내 숨져
- 韓 10명 중 9명 "우리나라는 돈 없으면 결혼 못 해"
- 전지현 130억 현금으로 산 그집…최고가 또 갈아치웠다 [부동산360]
- “구찌면 다야?” 종로 한복판서 쿵쾅댄 야밤 뒤풀이, 주민들은 ‘부글’
- 임창정 아내 서하얀도 손절?…“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룹서 이름 삭제”
- '백종원' 빠진 예산 국밥거리, 음식에서 파리가…식당 사장 "그럴 수도 있지"
- 서정희, 첫 심경 “故 서세원 빈소 지킨 딸 동주 고맙고 든든해”
- “아이가 자다 깜짝 놀라 깼어요” 평화롭던 동작구 아파트에 무슨일이 [부동산360]
- "딸기코한 것"…어린이집서 수백회 집단 학대, 교사의 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