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QA 250 AMG라인 20대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QA 250 AMG라인'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외장 색상이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인 차가 17대,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인 차가 3대다.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외장 색상에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반영했다"며 "EQA의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QA 250 AMG라인’의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외장 색상이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인 차가 17대,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인 차가 3대다. 가격은 그레이 마그노가 7828만원, 파타고니아 레드가 7573만원이다.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외장 색상에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반영했다”며 “EQA의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EQA 250 AMG라인은 최고 출력 140㎾, 최대 토크 385Nm의 성능을 발휘한다. 65.9㎾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최대 378㎞를 주행한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8.6초다. 차체는 길이 4465㎜, 폭 1835㎜, 높이 1625㎜의 크기를 갖는다. 12개의 스피커를 장착한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60도 카메라를 포함한 주차 패키지, 헤드업디스플레이(HUD), 공기 청정 패키지 등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전방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도 기본 탑재했다.
해당 모델은 오는 19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계약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진짜 겨울은 내년”… 세계 반도체 장비 공룡들, 대중 반도체 제재에 직격타
- 오세훈의 '미리 내 집' 경쟁률 50대 1 넘어… 내년 '청달르엘·잠래아' 등 3500가구 공급
- 특급호텔 멤버십 힘주는데... 한화, 객실 줄인 더플라자 유료 멤버십도 폐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