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딘코퍼레이션 식품 브랜드 희자(heeja),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이딘코퍼레이션의 식품 브랜드 희자(heeja)는 기술성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 조치법'에 의해 다른 기업에 비해 기술성이나 경영 혁신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헤이딘코퍼레이션의 식품 브랜드 희자(heeja)는 기술성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경영성, 전문성, 성장혁신, 경쟁력 등 여러 가지 지표를 근거로 하여 서류 심사, 현장 실사, 대표자 심층 인터뷰 등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통과해야 한다. 벤처기업 인증 시 각종 조세감면과 자금조달, 금융 지원, 기술인력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희자는 독자적인 그래놀라 블렌딩 기술로 기존 그래놀라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여 발라먹는 그래놀라 오트데이(OATDAY) 개발해 제품력을 인정받아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희자 관계자는 “오트데이는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 있는 재료(유제품, 밀가루, 난백류, 땅콩, 옥수수, 대두류, 갑각류, 어류) 8가지를 넣지 않은 알러지 프리 식품으로,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은 식품”이라며 “그래놀라를 잼 형태로 만들어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고 영양성분이 좋아 20~40대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먼의 경고 “2750년 韓 소멸 위험 3000년 日 완전히 사라질 것”
- 남태현·서민재 '필로폰 양성'…경찰, 구속영장 신청
- 검게 변한 필터..시흥 아파트 수돗물서 이물질 '콸콸'
- 김우빈 "40만원에 80벌 착장 시킨 사장님, 꼭 잡아낼 것" [인터뷰]③
- 전기료가 뭐길래..밀려서, 독촉해서 '빨간줄'[사사건건]
- '꽃길' 앞 한동훈 "비판해준 분도 감사"...'21대 대통령' 문구도
- “할아버지는 학살자” 전두환 손자 전우원, 5·18 추모식 참석
- '"루프탑 달고 캠핑갈까?"..'100조 車애프터마켓' 활황
- 성병 옮기고 잠수탄 男, 스토킹으로 기소된 女[사사건건]
- “기쁨조나 해” 학생이 교사 성희롱했는데…교육청은 언론 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