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제습 한 번에 잡은 `제습공기청정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제품 하나로 실내 공기 청정과 습도 조절이 가능한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하나로 실내 청정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복합 제품을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제품 하나로 실내 공기 청정과 습도 조절이 가능한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기 청정과 제습 기능을 함께 갖춘 복합 제품으로, 상황과 필요에 따라 공기 청정과 제습을 맞춤으로 설정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사용자가 설정한 희망 습도에 맞춰 알아서 제습 기능이 구동돼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은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이중탈취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한다.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제품 상단의 오염도 램프를 통해 공기질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한다. 내부 건조 기능과 자동 성에 제거 기능도 탑재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한 제품으로 제습 효율을 높이는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와 저소음 저전력의 절전 기능을 통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에너지 세이빙 기술을 가시화하여 제습 기능 사용 중에 변동되는 에너지 절감률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제습 물통이 가득 차면 물 비움 표시를 통해 알려주며, 제품 하단에 이동 휠을 장착해 집 안에서 손쉽게 이동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고객 니즈에 맞춰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관리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하나로 실내 청정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복합 제품을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도 ‘따봉’ 날린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누적 판매량 7000만↑
- 中 유명 관광지 부교 아래로 승합차 `퐁당`…5명 사망
- 100년 견딘다더니…中 해저터널 개통 보름만에 `물바다` 망신
- 美12세 소년이 총 `탕탕탕`…30대 햄버거 가게 종업원 살해
- 성폭행 후 살해 협박한 남성 둔기로 쳐 죽인 멕시코女 중형…법원 "과잉방어"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