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1년에 4번 컴백, 힘들지 않냐고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나이트가 '열일'하는 원동력을 이야기했다.
'빛 : BIT Part.1'은 유나이트 데뷔 후 약 1년 1개월 만에 발매된 청량 콘셉트 신보다.
지난 4월 데뷔해 지금까지 총 세 개의 미니앨범을 발매한 유나이트.
유나이트의 신보 전곡은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나이트가 '열일'하는 원동력을 이야기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현승,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의 네 번째 EP 앨범 '빛 : BIT Part.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빛 : BIT Part.1'은 유나이트 데뷔 후 약 1년 1개월 만에 발매된 청량 콘셉트 신보다. 타이틀곡 'WATERFALL(워터폴)'을 포함해 'ICY(아이시)', 'LOOK AT THE TV(룩 앳 더 티비)', 'TRIP(트립)', '슬로건'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지난 4월 데뷔해 지금까지 총 세 개의 미니앨범을 발매한 유나이트. 1년에 네 번을 컴백하는 강행군이었음에도 즐거웠다는 이들이다. "체력적으로 힘들지만, 다양한 것들을 경험해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회상했다.
시온은 "7개월 공백 동안 멤버 모두 실력도 다지고, 운동도 열심히 하며 자신을 가꾸려고 노력했다"며 "열일의 원동력은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청량 콘셉트를 준비하며, 우리의 즐거운 합을 보여주려고 했다. 무대 위에서 즐겁게 노는 모습을 봐달라"고 당부했다.
유나이트의 신보 전곡은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