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6집 기습 컴백 발표…소울의 초능력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이날 SNS를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하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의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멤버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신비한 소울의 능력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에서 어떻게 활용될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이날 SNS를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하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의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는 그동안 미스터리하게 여겨졌던 멤버 소울의 초능력 정체가 드러났다. 자신의 초능력을 궁금해하던 소울은 동전에 말을 걸어 반응을 이끌어내며 만물 소통 능력이 있음을 보여준다. 멤버들을 놀라게 할 정도로 신비한 소울의 능력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에서 어떻게 활용될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우리를 규정짓는 틀과 부조리함에 맞서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 이번 미니 6집은 조화로운 세계를 향한 여정이 담긴 '하모니'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지금까지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임을 입증해 왔다. 성공적인 해외 투어, 잇따른 외신들의 주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과 협업하기도 했다. 미니 6집을 통해 선보일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커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종국, 이번엔 여배우에 외모 디스…"진짜 못났네"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평창동 60억 저택' 현금으로 산 이효리, 여유로운 일상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