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야외 라운지 바 ‘가든 테라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호텔 15층 야외 가든 라운지 바 '가든 테라스'를 19일 문을 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매년 버거와 맥주, 멕시칸 등을 갖춘 '가든 테라스'를 운영했는데, 올해는 프리미엄 라운지 바로 새롭게 바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매년 버거와 맥주, 멕시칸 등을 갖춘 ‘가든 테라스’를 운영했는데, 올해는 프리미엄 라운지 바로 새롭게 바꾸었다.
프리미엄 샴페인 라인업을 갖추었고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세계 최초의 샴페인 하우스로 알려진 루이나(Ruinart)의 로제와 블랑드블랑 샴페인을 병당 19만 원에 판매한다. 1리터 피처로 판매하는 베리와 라임, 오렌지 등의 과일을 넣은 창작 칵테일도 있다. 이 외에 돔 페리뇽, 크루그 등의 프리미엄 샴페인과 와인, 생맥주도 만나볼 수 있다.
주류와 마리아주를 맞춘 음식으로는 약 35cm의 길이의 자이언트 랍스터 롤을 비롯해 트러플 한우 버거, 해산물 세비체와 바나나 잎으로 감싼 농어 구이 플래터, 타이거 새우 볶음 등이 있다.
마르코 리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식음료 디렉터는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낮췄다”며 “도심 속 야외 루프탑 라운지 중 최고 수준의 음식과 주류 구성, 서비스를 자부하는 만큼 내외국인 모두 아름다운 서울 도심 전경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전현무, 내 그림 산 후 대상 받아…내 일처럼 기뻐”
- “말기 암 진단…”, 송민준 오열→녹화 중단 “쾌차하세요” (트랄랄라 브라더스)
- ‘딸바보’ 김원준 “직업 바뀌었다. 전업주부로…” (고삐 풀린 캠퍼들)
- 이홍기 “종기 수술만 8번, 고름집 꺼내면 구멍이 이만큼”
- 김민경vs윤성빈 이렇게 안 맞을 수가…연애스타일 ‘상극’ (뭉뜬)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