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정보통신은 롯데중앙연구소와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코튼시드에서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를 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코튼시드는 스위트파크의 리뉴얼 오픈에 맞춰 스위트파크에서 체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를 선착순 발행한다.
이번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는 스위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코튼시드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5월 15일부터 체험관에 방문하여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아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롯데정보통신은 롯데중앙연구소와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코튼시드에서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를 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위트파크는 롯데중앙연구소에서 운영하는 어린이식품체험관으로 롯데 식품사 제품 관련 체험과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시설이다. 2020년 코로나19로 운영을 중단했다가 5월 15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여 어린이들을 맞이했다.
코튼시드는 스위트파크의 리뉴얼 오픈에 맞춰 스위트파크에서 체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를 선착순 발행한다.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와 함께, 체험 완료를 증명하는 인증서 역할을 한다. 또한, 향후 해당 NFT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스위트파크 체험 인증 NFT는 스위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코튼시드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5월 15일부터 체험관에 방문하여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아 볼 수 있다. 현장에서 NFT 보유 인증을 하면 상품도 제공한다.
코튼시드 관계자는 "이번 체험 인증형 NFT 발행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역의 고객 경험 기반 NFT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NFT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시장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브이시스, 롯데백화점 전기차 충전소 소방 설비 강화
- 롯데정보통신, 가정의 달 맞아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 롯데정보통신, 인천 지능형 교통체계(ITS) 구축 완료
- 롯데정보통신, 롯데건설-스카이포츠와 UAM 버티포트 협력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