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전 시민 걷기 챌린지’ 상품 수혜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목포시가 시민의 건강증진 및 건강생활 향상을 위해 지난 1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전 시민 걷기 챌린지'의 상품 수혜자를 월 120명에서 150명으로 증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워크온은 걷기 활성화 모바일 앱으로 목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챌린지 참여는 △워크온 앱 설치 △목포시 공식 커뮤티니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크온은 걷기 활성화 모바일 앱으로 목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챌린지 참여는 △워크온 앱 설치 △목포시 공식 커뮤티니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시는 매월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4월부터 모바일 상품권 지급 대상자를 120명에서 150명으로 늘렸다. 5월 걷기 챌린지는 15만 걸음 달성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며 점차 목표 걸음수를 늘릴 예정이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더욱 많은 시민이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여 목표 달성에 재미도 느끼고 스스로 건강도 챙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목포)|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전현무, 내 그림 산 후 대상 받아…내 일처럼 기뻐”
- “말기 암 진단…”, 송민준 오열→녹화 중단 “쾌차하세요” (트랄랄라 브라더스)
- ‘딸바보’ 김원준 “직업 바뀌었다. 전업주부로…” (고삐 풀린 캠퍼들)
- 이홍기 “종기 수술만 8번, 고름집 꺼내면 구멍이 이만큼”
- 김민경vs윤성빈 이렇게 안 맞을 수가…연애스타일 ‘상극’ (뭉뜬)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