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경기동남권지사, 광역상수도 소통간담회 진행
김형표 기자 2023. 5. 17. 16:15
한국수자원공사(K-water) 경기동남권지사(지사장 김병수)는 17일 동남권지사 상황실 및 성남정수장 일원에서 광역상수도 고객을 대상으로 소통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K-water 경기동남권지사에서 광역상수도를 공급받고 있는 수원시, 평택시, 오산시, 삼성전자 등 담당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역상수도 공급과 관련한 고객들의 불편사항 등 의견 수렴 및 개선·협력방안을 모색하고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 앞서 K-water 경기동남권지사는 성남정수장의 시설물 및 정수처리 공정에 대한 현장 브리핑도 함께 진행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박성숙 오산시 수도과 수도관리팀장은 “오산시 주민들이 사용하는 광역수도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좋은 기회였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경기동남권지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주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병수 경기동남권지사장은 “이번 고객간담회를 계기로 앞으로 광역상수도 고객과 상생협력 강화를 통한 신뢰관계 구축과 안정적인 용수 공급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형표 기자 hpkim@kyeonggi.com
박용규기자 pyk120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만성적자’ 인천 월미바다열차, 200억들여 레일바이크 전환 논란…밑 빠진 독에 물 붓기
- [행감인물] 이혜원 도의회 기획재정위 부위원장 "경기도 공공기관 순세계잉여금 과도"
- 삼성전자 “새로운 반도체 역사, 기흥에서 재도약 다짐”
- 내년부터 도입되는 ‘수습 교사제’…경기도 예비교사 90명 참여
- 팔달새마을금고, ‘2024년 사랑 김장나눔행사’ 성료…1천여 가구에 온정
- 안양시 “내년 상반기 ‘안양천 국가정원’ 경기권 비전선포식 개최”
- 청소년 성인식 손 놓은 경기도교육청…행감서 집중 질타
- 민주 “윤 대통령 불법 선거사무소 증거인멸죄 추가해야”
- 이현재 하남시장 명품 교산 조성위한 '잰걸음'…박상우 국토부 장관과 현안 논의
- [문화산책] 블랙마리아 그리고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