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에선 지폐를 셌던 노홍철, 경비행기 조종.. “비행 중년은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파일럿으로 변신했다.
17일 노홍철은 자신의 채널에 "다행히 비행 청소년은 안 했고, 감사히 비행 중년은 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노홍철은 경비행기를 조종해 LA 상공을 날고 있다.
다른 사진에는 비행기 날개 아래에 쉬고있는 노홍철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파일럿으로 변신했다.
17일 노홍철은 자신의 채널에 “다행히 비행 청소년은 안 했고, 감사히 비행 중년은 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멋지게 나이 드시는 톰 크루즈 형님 격납고 바이크 아이스크림”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노홍철은 경비행기를 조종해 LA 상공을 날고 있다. 그는 무엇이든 다 도전했던 MBC ‘무한도전’에서조차 비행기를 조종해 본 적은 없었다. 대신 ‘와이키키 브라더스’ 편에서 글라이더에 탑승해 지폐를 세는 도전을 한 바 있다. 이번에 직접 조종간을 잡은 노홍철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다른 사진에는 비행기 날개 아래에 쉬고있는 노홍철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격납고 안에서는 오토바이에 올라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행을 마친 노홍철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을 만끽했다.
노홍철은 “#노마드 라이프 #다시 태어나도 노홍철 #세상에서 노홍철을 제일 좋아하는 털보 #계획대로 늙고 있어”를 남겼다.
팬들은 “이번에는 돈 안 세셨어요?” “정말 대단하다” “인생은 노홍철처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은 넷플릭스 웹예능 ‘좀비버스’에 출연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지효만? 지석진도 월급 못받은 직원들 위해 사비 털었다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조국 딸’ 조민, 파격 변신에 연일 SNS 셀럽 행보.. 유튜브 실버 버튼 코앞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남태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기로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
- 류승범, 아내와 운명적 첫만남 “심장이 뛰고 발도 안 움직여지더라”(‘유퀴즈’)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