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적재 ‘결혼과 이혼 사이2’ OST 참여, 부부 심경 대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2'가 OST 뮤직비디오 2종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거짓말처럼 우린 서로 원하고 다시 밀어내", "널 알고 싶은데 모르고 싶어" 등 사랑과 이별 사이 모순된 감정이 담긴 가사는 선택의 갈림길에 선 부부들의 복잡한 심경을 고스란히 대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결혼과 이혼 사이2'가 OST 뮤직비디오 2종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9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지난 12일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브로맨스 박장현이 함께 부른 ‘상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우리 기억하는 이곳은 이제 사라져 가”, “난 너와 같은 꿈을 꾸고 있다 믿었어” 등 행복했던 예전과 달리 상처만 남은 현재에 대한 씁쓸함이 담긴 가사와 조현아와 박장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애절한 감성을 배가한다. 여기에 고뇌하는 부부들의 모습과 “힘들다고. 너무 상처로 남아있다고”라는 혜진의 말은 이들이 깊은 상처를 극복하고 모두의 행복을 위한 선택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17일 오후 4시에는 싱어송라이터 적재의 ‘모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거짓말처럼 우린 서로 원하고 다시 밀어내”, “널 알고 싶은데 모르고 싶어” 등 사랑과 이별 사이 모순된 감정이 담긴 가사는 선택의 갈림길에 선 부부들의 복잡한 심경을 고스란히 대변한다. 이에 더해진 적재의 감미로운 보컬과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결혼과 이혼 사이2'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티빙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