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협력업체 콘퍼런스’ 개최…우수협력사 시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16일 경기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 협력사 관계자 200여명을 초청해 '2023 협력업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친환경 미래 신차 개발 계획을 공유하고, 부품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16일 경기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 협력사 관계자 200여명을 초청해 ‘2023 협력업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친환경 미래 신차 개발 계획을 공유하고, 부품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신차 프로젝트 수행 과정에서 성과를 낸 5개 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부품 부문 성과상은 애디언트 동성과 희성촉매, 품질상은 유진 SMRC 오토모티브 테크노, 연구개발상은 에이엠에스, 상생협력상은 오스템이 각각 받았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르노코리아는 현재 신차 개발을 통해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 모든 과정은 협력업체와의 상생과 혁신에서 비롯되며, 협력업체와 동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한동훈 취임 1년에 ‘韓 덕후들’ 꽃바구니 세례…“21대 대통령” 문구까지
- ‘옥상서 손 묶고 애정행각’ 20대女 추락사… 남친 집유
- [단독] ‘코인 의혹’ 김남국, 가상자산 상위 0.02% ‘큰손’
- 미국 SSBN, 핵탄두 수중발사 ‘최종병기’ … 히로시마 원폭 1600발 위력[Who, What, Why]
- “핵탄두 총 1419개” 美 전격 공개…러의 전략무기감축 참여 압박
- 브리트니 스피어스, 나체사진 공개에 10대 두아들 1년 넘게 못 봐
- 장예찬, 의혹 인사들 탈당하는 민주당에 “더불어도마뱀” 직격
- 中 다롄 해저터널, 개통 보름만에 대규모 누수사고 이용 차량들 ‘기겁’
- 우크라 서부서 피어오른 ‘버섯구름’…러, “열화우라늄 포탄 저장고 폭격”
- 제자 성폭행 전직 교사 “성관계 불가능” 주장에도…항소심 3→5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