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커머스, 인터파크쇼핑·도서 새 BI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17일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커머스 전문 플랫폼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은 빨간색, 인터파크도서는 주황색의 심볼을 사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이고 차별화했다.
새로운 BI는 오는 19일까지 순차적으로 인터파크쇼핑, 도서의 PC··모바일 웹, 앱에 적용된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지난 3월 1일 인터파크에서 쇼핑과 도서 사업 부문을 물적 분할해 새롭게 설립한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인터파크커머스는 17일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커머스 전문 플랫폼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 BI의 심볼은 인터파크의 영문 첫 글자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걸어가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냈다.
인터파크쇼핑은 빨간색, 인터파크도서는 주황색의 심볼을 사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이고 차별화했다.
새로운 BI는 오는 19일까지 순차적으로 인터파크쇼핑, 도서의 PC··모바일 웹, 앱에 적용된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지난 3월 1일 인터파크에서 쇼핑과 도서 사업 부문을 물적 분할해 새롭게 설립한 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22만 명의 판매자와 1억 개 상품 데이터베이스(DB)를 가진 오픈마켓, 500만 종의 도서를 갖췄다.
최근에는 판매자에게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익일 배송을 보장하는 '아이프라임'과 전용관 오픈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