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숙’ 구구단 출신 조아람, 남친 母 엄정화 끌어안고 애교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 훈훈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걸그룹 구구단 출신 배우 조아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억 가득 의료봉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촬영장에서 엄정화를 꼭 끌어안고 있는 조아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극 중 차정숙(엄정화 분)의 아들이자 전소라(조아람 분)의 남자친구 서정민 역으로 출연 중인 송지호는 "엄마랑 여자친구 박박 예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닥터 차정숙' 훈훈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걸그룹 구구단 출신 배우 조아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억 가득 의료봉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촬영장에서 엄정화를 꼭 끌어안고 있는 조아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엄정화는 해당 게시물에 하트 이모지를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극 중 차정숙(엄정화 분)의 아들이자 전소라(조아람 분)의 남자친구 서정민 역으로 출연 중인 송지호는 "엄마랑 여자친구 박박 예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조아람은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 멤버 혜연으로 데뷔했다. 지난해 3월 활동명을 조아람으로 변경, 본격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조아람은 자체최고 시청률 17.958%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닥터 차정숙'에서 3년차 외과 레지던트 전소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조아람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