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유흥업소 종사자 된 아이돌 “아이돌과 비슷, 술이냐 악수냐 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AKB48 멤버 코야바시 카나가 유흥업소 종사자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매채 LuLINE 매거진은 최근 이혼 후 유흥업소에서 일하고 있다는 전 AKB48 멤버 코야바시 카나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AKB48을 떠난 후의 생활, 결혼과 출산, 이혼과 현재하고 있는 일 등을 공개했다.
코야바시 카나는 AKB48 졸업 후 독자적인 연예 활동을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전 AKB48 멤버 코야바시 카나가 유흥업소 종사자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매채 LuLINE 매거진은 최근 이혼 후 유흥업소에서 일하고 있다는 전 AKB48 멤버 코야바시 카나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AKB48을 떠난 후의 생활, 결혼과 출산, 이혼과 현재하고 있는 일 등을 공개했다.
코야바시 카나는 AKB48 졸업 후 독자적인 연예 활동을 해왔다. 2022년 3월 결혼한 그는 결혼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10월 이혼하고 싱글맘이 됐다. 이혼 후에는 유흥업소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고.
코야바시 카나는 "라이브 방송으로 꽤 큰 금액을 벌었는데 세금이 엄청났다. 세금을 내야 한다고 했을 때 낮에 하는 일만으로 낼 수 있는 금액이 아니구나 싶었다. 아이도 키워애 했다"며 유흥업소 일을 시작한 이유를 설명했다.
유흥업 종사자 친구의 소개로 일을 시작했다는 그는 "그 친구 덕분에 어떤 일인지 알고 있었고 평범하게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코야바시 카나는 아이돌 일과 비슷한 점이 많다며 "둘 다 고객들이 골라주는 입장이다. 상품이 술이냐, 악수냐의 차이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 방송과는 좀 다르다 생각했다. 실제 만나는 것과 만나지 않는 것은 큰 차이가 있고 전에는 술도 마시는 일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팬들 반응을 묻자 그는 "나는 AKB48을 그만둔지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큰 이미지 손상은 없다. 캐릭터적으로도 성실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지' 이런 식으로 받아주고 있다. 비판도 다소 있지만 신경 쓸 수 없다. 내가 집안의 기둥이니까. 팬분들은 내 사정을 알고 있어서 '기저귀 값이다'라며 샴페인을 사주기도 한다"고 밝혔다.
(사진=코바야시 카나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안성훈 ‘미트’ 우승상금으로 구입한 집 최초 공개 “부모님께 선물”(트랄랄라)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화사, 대학축제서 도 넘은 퍼포먼스 “섹시 아닌 외설” 비판
- ‘차정숙’ 벤츠남 민우혁, 실제는…걸그룹 아내 믿음에 성공한 야구선수 출신★
-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공사장 인부 된 근황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