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피코리아 보니앤제이,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 CBE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반 전문 글로벌 기업 제이비피코리아의 보니앤제이는 중국 상해에서 열린 중국 미용박람회 CBE(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고 17일 전했다.
제이비피코리아의 관계자는 "중국 시장은 해외 진출에 필수인 만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국 내 바이어들과 현장 미팅을 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품질을 알아보는 고객분들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K-뷰티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E는 중국에서 열리는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다양한 뷰티 관련 분야를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지난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상하이 푸동 신국제전람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JBP는 1954년부터 태반 연구를 이어온 70년 역사를 담아 LNC와 GHC 화장품 라인을 선보였으며, JBP KOREA에서는 플라레세타, 필로플라, 버블리 라인을 소개했다.
특히 K-Beauty는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에 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도소매 유통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플라레세타는 JBP 사의 의약품과 같은 기술력으로 추출한 고품질 태반추출물을 담아 그 안정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울러 태반추출물과 함께 프랑스산 마린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한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전 제품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페셜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제이비피코리아의 관계자는 “중국 시장은 해외 진출에 필수인 만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국 내 바이어들과 현장 미팅을 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품질을 알아보는 고객분들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K-뷰티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먼의 경고 “2750년 韓 소멸 위험 3000년 日 완전히 사라질 것”
- 남태현·서민재 '필로폰 양성'…경찰, 구속영장 신청
- 검게 변한 필터.. 시흥 아파트 수돗물서 이물질' '콸콸'
- '물 콸콸' 해저터널 도로 잠겨.."100년 문제 없다"더니[영상]
- 17개월 패대기친 돌보미…"내 강아지"라더니 진짜 모습은
- '꽃길' 앞 한동훈 "비판해준 분도 감사"...'21대 대통령' 문구도
- “할아버지는 학살자” 전두환 손자 전우원, 5·18 추모식 참석
- '"루프탑 달고 캠핑갈까?"..'100조 車애프터마켓' 활황
- 성병 옮기고 잠수탄 男, 스토킹으로 기소된 女[사사건건]
- “기쁨조나 해” 학생이 교사 성희롱했는데…교육청은 언론 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