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아동복지시설에 3년간 후원 밝혀져.. 김용건 며느리로 천사를 들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보라가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3년간 후원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17일 황보라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3년간 작게나마 후원 중인 명진들꽃마을 친구들에게 늦게나마 어린이날 기념 피자를 쐈습니다. 올해도 함께 쭉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3년째 아동복지시설을 후원 중이며 어린이날에도 잊지 않고 먹을 것을 선물하는 모습에서 황보라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황보라가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3년간 후원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17일 황보라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3년간 작게나마 후원 중인 명진들꽃마을 친구들에게 늦게나마 어린이날 기념 피자를 쐈습니다. 올해도 함께 쭉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눈에 봐도 많은 피자가 탑처럼 쌓여 있다. 황보라는 아이들을 위해 통 큰 플렉스(FLEX)를 했다. 3년째 아동복지시설을 후원 중이며 어린이날에도 잊지 않고 먹을 것을 선물하는 모습에서 황보라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
황보라의 선행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해에는 에너지 취약계층 연탄 가구 어르신들을 위해 연탄 1만 장을 후원했다. 그는 결혼 이전부터 기부와 봉사를 빠짐없이 해 왔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해 11월 배우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의 동생이자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김영훈과 결혼했다.
황보라는 지난 3월 종영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단지의 엄마 이미옥 역을 맡아 푼수기 넘치는 유쾌한 연기를 선보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조국 딸’ 조민, 파격 변신에 연일 SNS 셀럽 행보.. 유튜브 실버 버튼 코앞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
- 송기윤 “군수 출마 150여 표 차로 낙선..증조 父, 제주도 지사 출신”(같이삽시다)
- ‘리치언니’ 박세리, 伊에서 사기 당해... 운동은 ‘국가대표’, 세상물정은 ‘순진’ (‘뭉뜬
- ‘구준엽♥’ 서희원, 전남편 고소 “자녀 얼굴 공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