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알고보니 반전 최약체 "오늘 알았네요. 약한 거"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홍김동전' 태양이 릴레이 게임 최강자에서 최약체로 반전을 선사한다.
오는 18일(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37회에서 태양은 "저 이런 게임에 강해요"라는 자신만만한 각오에도 불구, 게임 최강자에서 최약체로 반전을 선사한다고 해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이 커진다.
'홍김동전'의 공식 주크박스 주우재가 선두로 나선 가운에 태양은 "저 이런 게임에 강해요"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KBS2 '홍김동전' 태양이 릴레이 게임 최강자에서 최약체로 반전을 선사한다.
오는 18일(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37회에서 태양은 "저 이런 게임에 강해요"라는 자신만만한 각오에도 불구, 게임 최강자에서 최약체로 반전을 선사한다고 해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이 커진다. 이날 태양과 '홍김동전' 멤버들은 호화로운 한우 풀코스를 걸고 릴레이 여섯 글자 노래 맞추기에 나선다. '홍김동전'의 공식 주크박스 주우재가 선두로 나선 가운에 태양은 "저 이런 게임에 강해요"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다.
모두의 기대감 속에 시작된 게임. 하지만 예상과 달리 믿었던 주우재가 첫 문제부터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태양과 멤버들은 초조해진다. 이에 조세호는 "영배가 맨 앞으로 가"라고 특단의 조치를 내리며 한우 사수하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그렇게 모두의 기대를 안고 릴레이 게임 첫 번째 주자가 된 태양. 그러나 자신만만한 패기는 온데간데없이 태양은 전주를 듣자마자 얼음이 된 듯 렉이 걸리는가 하면, 먼 산을 쳐다보며 시간을 끄는 교묘한 반칙스킬을 발휘한다고.
결국 태양은 "오늘 알았네요.. 약한 거"라며 태세 전환과 함께 릴레이 게임 손절을 선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태양과 멤버들이 호화로운 한우 풀코스를 먹을 수 있을지, 단숨에 게임 최강자에서 최약체가 된 태양의 반전 활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릴레이 여섯 글자 노래 맞추기 결말은 오는 18일(목) '홍김동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