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QA 온라인 스페셜’ 20대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5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로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색상별로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17대,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3대를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5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로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은 색상별로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17대,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3대를 판매한다.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 벤츠 스토어에서 계약할 수 있다. 가격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7828만원,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7573만원이다.
신차는 효율적이고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디지털 기능을 갖춘 도심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다. 65.9㎾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378㎞를 달릴 수 있다.
외관은 개성 넘치는 색상을 적용했으며 전방 카메라와 센서로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등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을 탑재했다. 12개의 스피커로 음향 경험을 극대화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360° 카메라를 포함한 주차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패키지 등을 갖춰 편안한 주행을 돕는다.
박양원 벤츠코리아 제품전략기획팀 상무는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통해 벤츠만이 선사하는 차급을 넘는 고급 편의 장비와 오감을 만족하는 주행 경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친환경·고성능·AS로 日 뚫는다
- 폐배터리 몸값 400% 뛰었다
- 5대 은행, 올해 혁신·공동점포 개설 0건
- 호주 와인의 진격...롯데칠성, ‘옐로우테일’ 동행 19년 결속 다진다
- 편의점 시트지 2년 만에 전부 뗀다…금연 광고물 부착으로 대체
- 반도체 압박 받는 中, 시정부까지 나서 한국 기업 러브콜
- 금융권, “AI 경쟁력 우선 활성화, 향후 기능별 규제 필요”
- [뉴스줌인] SK에코플랜트 ‘그린수소’로 에너지·환경 기업 전환 방점
- 데이터안심구역, 지역까지 확산…양질 데이터 활용 확산
- 이통 3사, 청년·시니어 특화요금제 등 선택권 지속 다양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