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니 4집 트랙리스트…"타이틀곡은, Bite M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빌리프랩'은 17일 공식 홈페이지에 엔하이픈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은 앞서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매니페스토' (MANIFESTO) 등 다양한 시리즈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색을 구축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엔하이픈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빌리프랩’은 17일 공식 홈페이지에 엔하이픈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타이틀곡은 ‘바이트 미’(Bite Me). 운명의 상대와 재회한 소년이, 자신과 소녀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깨닫는 이야기를 노래하는 곡이다.
이 외에도 총 6곡의 다채로운 곡들을 수록했다. ‘페이트’(Fate), ‘세크리파이스’(Sacrifice), ‘샤콘’(Chaconne), ‘빌스’(Bills), ‘카르마’(Karma) 등이다.
수록곡들은 잊은 소년의 오만과 저주, 자각, 희생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고유한 테마를 갖고 있다. 서로의 이야기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기대감을 높였다.
엔하이픈은 앞서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매니페스토’ (MANIFESTO) 등 다양한 시리즈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색을 구축해왔다.
이번 앨범은 ‘블러드’ 시리즈를 연은 앨범이다. 소년이 운명의 상대(너)와 재회해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엔이픈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빌리프랩>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