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공복 유산소 효과 최고, 매일 하는 중"…170cm 마네킹 몸매 비결 ('퍼스트룩')

이게은 2023. 5. 17.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슬렌더 몸매 비결을 밝혔다.

16일 '퍼스트룩' 채널에는 '공복에는 유산소가 중요해요! 라이프 밸런스 전도사 왔#서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현은 '과식 후 나만의 운동 방식은?'이라는 질문에서 '오전 공복 유산소', '오후 근력 운동' 중 전자를 선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슬렌더 몸매 비결을 밝혔다.

16일 '퍼스트룩' 채널에는 '공복에는 유산소가 중요해요! 라이프 밸런스 전도사 왔#서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현은 '과식 후 나만의 운동 방식은?'이라는 질문에서 '오전 공복 유산소', '오후 근력 운동' 중 전자를 선택했다. 서현은 "무조건이다. 실제로 늘 하고 있는 거기도 하고 공복 유산소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한다. 트레이너 선생님이 그렇게 말씀하셔서 더 열심히 관리를 해야겠다 싶더라. 타이트하게 기간을 정해두고 매일매일 하고 있다. 아침에 유산소를 하니까 훨씬 효과가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헬스와 필라테스 중에서는 헬스를 더 선호한다면서 "둘 다 좋지만 저는 근력이 많이 필요하다고 느낀다. 근력이 있어야 기초대사량도 높아지고 체력도 생기고 몸의 밸런스도 잘 맞아지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운동 후에는 저자극 클렌징 세안을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서현은 최근 영화 '왕을 찾아서' 출연을 확정, 촬영에 돌입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