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로 사용해도 OK"…슬로우알레 '눅 데이베드 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목 가구 브랜드 '슬로우알레'는 눅 데이베드 소파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침대와 소파 두 가지 기능이 있다.
눅 데이비드 소파는 프레임 전체를 통판으로 만들어 일반 갈빗살형 보다 튼튼하게 하중을 지탱하고 좌방석과 사이드 쿠션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하게 연출을 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 공식몰, 슬로우알레 홈페이지, 오늘의 집 등 가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높이 20㎝·너비 80㎝…누워서 휴식 가능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원목 가구 브랜드 '슬로우알레'는 눅 데이베드 소파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침대와 소파 두 가지 기능이 있다. 좌방석 쿠션의 두께는 20㎝다. 침대 매트리스 내장재로 사용되는 32㎏ 고밀도 폼과 마이크로화이버 솜이 내장돼 있어 편안한 착좌감을 주고 꺼짐을 최소화했다. 쿠션의 길이는 180㎝인 성인이 누워도 여유가 있다. 너비가 80㎝로 누워서 휴식을 취하기에 충분하다.
눅 데이비드 소파는 프레임 전체를 통판으로 만들어 일반 갈빗살형 보다 튼튼하게 하중을 지탱하고 좌방석과 사이드 쿠션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하게 연출을 할 수 있다. 발수 기능의 원단은 이지케어 기능으로 오염에 강하다.
슬로우알레는 모든 소파에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 등 인증을 획득한 패브릭을 사용하고 있다.
주변을 감싸주는 디자인인 코너형과 심플한 디자인의 일자형 중 선택하면 된다. 레이디가구 공식몰, 슬로우알레 홈페이지, 오늘의 집 등 가구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