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 ‘2023년 우리 함께 청렴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지역본부장 김연화)는 5월 17일(수) 5층 컨퍼런스룸에서 청렴·투명·공정·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2023년 우리 함께 청렴한 데이(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관장 및 보직자, 직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윤리·인권경영 추진 기본계획 수립과 함께 5가지 실천 서약을 통해 직원 스스로 반부패·청렴실천 의지를 다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지역본부장 김연화)는 5월 17일(수) 5층 컨퍼런스룸에서 청렴·투명·공정·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2023년 우리 함께 청렴한 데이(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관장 및 보직자, 직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윤리·인권경영 추진 기본계획 수립과 함께 5가지 실천 서약을 통해 직원 스스로 반부패·청렴실천 의지를 다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서약 주요 내용은 △소통과 협력의 조직문화 조성 △갑질 예방 △이해충돌 방지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 △인권 존중 등이다.
이날 청렴실천 서약식과 함께 부서별 직원 대표는 오리서원으로 이동해 오리(梧里) 이원익 선생의 청렴사상을 되새겨보는 체험형 인성교육을 수강하고 공단 윤리인권 활동 등을 홍보했다.
김연화 도로교통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반부패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청렴도 향상 노력으로 ESG 경영 실천 및 국민에게 신뢰받고 모두가 행복한 공단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 소개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사고에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 교육, 사고 조사, 안전 기술 지원, 교통 방송, 운전면허 관리, 연구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는 공공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