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애리&팝핀현준 '두근두근 목포' 20일 유튜브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포문화도시센터는 오는 20일 오후 3시~5시 갓바위 공원 입구에서 목포출신 국악인 박애리와 남편 팝핀현준이 함께하는 유튜브 방송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목포문화도시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해 박애리 씨 등 목포 출신 유명인들과 협업해 목포와 목포문화의 다양성과 예술성을 알리겠다"면서 "청소년과 청년들의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목포문화도시 성과보고 및 올해 사업안내 등
[목포=뉴시스] 박상수 기자 = 목포문화도시센터는 오는 20일 오후 3시~5시 갓바위 공원 입구에서 목포출신 국악인 박애리와 남편 팝핀현준이 함께하는 유튜브 방송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두근두근 목포' 콘텐츠는 팝핀현준의 현대적 춤과 박애리의 전통적 창의 콜라보를 통해 목포의 문화와 예술을 시민과 관광객들에 선보인다.
또 목포문화도시 성과보고 및 올해 사업안내 등을 팝핀현준과 목포문화도시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생방송된다.
박애리 부부는 목포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전성기인 지금 활발한 활동을 통해 꿈과 희망의 멘토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목포에 왔으며, 목포문화도시센터와 함께 이를 실현하고자 하는 노력 중 하나이다.
목포문화도시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해 박애리 씨 등 목포 출신 유명인들과 협업해 목포와 목포문화의 다양성과 예술성을 알리겠다"면서 "청소년과 청년들의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s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