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겨울 옷 세탁 ‘5월 세일 이벤트’ 진행

2023. 5. 17.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한결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마지막으로 겨울 옷을 정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겨울 옷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겨울 옷은 깨끗이 세탁한 후에 올바르게 보관해야 옷이 망가지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데 크린토피아는 세탁물 소재와 세탁 방법에 맞춰 세탁 서비스를 진행해 더 세심하고 수월한 겨울 옷 정리를 도와준다며, 이번 '5월 겨울 옷 세일 이벤트'를 통해 미처 정리하지 못한 겨울 옷을 깨끗하게 세탁하고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옷장을 정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한결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마지막으로 겨울 옷을 정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겨울 옷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쌀쌀했던 봄날씨로 겨울 옷 정리 시기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추운 날씨를 견뎌준 두꺼운 의류 관리의 부담을 줄이고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코트, 패딩, 점퍼, 스웨터, 겨울 조끼 등 겨울 옷 세탁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부피가 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겨울 의류 등을 세탁 후 의류 전용 보관 센터에 최적의 상태로 보관하는 ‘의류보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소 3개월부터 9개월까지 희망 보관 기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세탁물을 배송 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겨울 옷은 깨끗이 세탁한 후에 올바르게 보관해야 옷이 망가지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데 크린토피아는 세탁물 소재와 세탁 방법에 맞춰 세탁 서비스를 진행해 더 세심하고 수월한 겨울 옷 정리를 도와준다며, 이번 ‘5월 겨울 옷 세일 이벤트’를 통해 미처 정리하지 못한 겨울 옷을 깨끗하게 세탁하고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옷장을 정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 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년여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더 빠르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 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크린토피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