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뜨거운 인기…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M '더 쇼'에서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ERASE ME)'로 '더 쇼 초이스'를 수상했다.
한편, 원어스는 미니 9집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M '더 쇼'에서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ERASE ME)'로 '더 쇼 초이스'를 수상했다. 컴백 무대인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해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
원어스는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다. 저희를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회사 식구들,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항상 원어스를 응원해 주고, 사랑해 주는 투문에게 고맙다.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오래오래 함께하자"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1위 공약으로 멤버 건희가 노래 제목처럼 메이크업을 지워 눈길을 끌었다.
이날 원어스는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와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 무대를 소화했다. 이들은 '이레이즈 미'로 원어스만의 에너제틱한 면모가 돋보이는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를 통해서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표현해 '4세대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한편, 원어스는 미니 9집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진입하며 원어스의 글로벌 화제성을 확인시켰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원어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