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수치심 루머글 유포에 “5년 사귄 여자친구 없음” 밝힌 래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양홍원(24)이 악성 루머글에 반박했다.
17일 양홍원은 자신의 채널에 "내 팬들아 인터넷 세상 안에 음성도 없는 글들은 글이 아니라 지구에서 제일 X구린 그림이야. 너희도 내 편이라면 반응해주지마!! #병원추천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양홍원과 5년을 사귀었다고 주장한 작성자는 성적 수치심이 느껴지는 악성 루머글을 퍼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래퍼 양홍원(24)이 악성 루머글에 반박했다.
17일 양홍원은 자신의 채널에 “내 팬들아 인터넷 세상 안에 음성도 없는 글들은 글이 아니라 지구에서 제일 X구린 그림이야. 너희도 내 편이라면 반응해주지마!! #병원추천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한 커뮤니티에는 “양홍원이랑 5년 사귀었는데 얘 XX 안됨”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양홍원과 5년을 사귀었다고 주장한 작성자는 성적 수치심이 느껴지는 악성 루머글을 퍼뜨렸다.
충격적인 내용에 양홍원의 팬은 “이런 건 고소하면 안돼? 진짜 보기 너무 X같다”라며 “홍원아 늘 응원한다. 예쁜 것만 봤으면 하는데 저런 거 보내서 미안해. 화가 나서...”라는 DM을 보냈다.
이에 양홍원은 “요즘 XX 안 되는 건 맞는데 5년 사귄 여자친구 없음”이라고 짧게 답했다. 그는 악성 루머글에 대해 팬들에게 무반응을 부탁했다.
한편, 양홍원은 지난 2017년 엠넷 ‘고등래퍼’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송지효만? 지석진도 월급 못받은 직원들 위해 사비 털었다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조국 딸’ 조민, 파격 변신에 연일 SNS 셀럽 행보.. 유튜브 실버 버튼 코앞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남태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기로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
- 류승범, 아내와 운명적 첫만남 “심장이 뛰고 발도 안 움직여지더라”(‘유퀴즈’)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