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페이스 오브 코리아 with FANTOO‘, 대표 모델 선정을 위한 투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이 탄생하는 '2023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팬투(FANTOO)'의 한국 대표모델선정을위한 '페이스 오브 코리아'의 최종 진출 모델 17인을 대상으로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와 한국모델협회(KMA, 회장 임주완)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협회(TKAI, 회장 김현경)가 공동 주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선정된 대표 모델은 10월 예정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무대 뿐만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참가 및 해외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이 탄생하는 ‘2023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팬투(FANTOO)’의 한국 대표모델선정을
위한 ‘페이스 오브 코리아’의 최종 진출 모델 17인을 대상으로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450여명의 원서 접수 중 서류와 실물 오디션을 통과한 최종 모델들이 참여하고 있다.
총 상금 3,000만원이 수여되는 ‘페이스 오브 코리아’는 오는 27일 5시 광명 테이크호텔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에서 화려하게 함께 열린다.
투표는 팬투(FANTOO) 앱을 통해 24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17인 모델(여9명, 남8명)의 개인프로필, K-POP 커버 댄스 영상, 문화 소개 영상, 스트릿 패션 영상 등을 통해 후보자를 볼 수 있다.
선정은 사전 투표와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모델로서 뿐만 아니라 현재 트랜드에 맞는 전문적 부분을 심도 있게 심사, 한국 대표 모델로서 2023년 아시아 모델들과 치열한 경쟁을 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 모델을 선정한다.
이 날 대회에는 참가 모델과 팝페라 가수 애슐리가 함께 하는 콜라보 패션쇼, 시니어모델 패션쇼, 키즈모델들의 축하 패션쇼와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루어진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와 한국모델협회(KMA, 회장 임주완)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협회(TKAI, 회장 김현경)가 공동 주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선정된 대표 모델은 10월 예정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무대 뿐만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참가 및 해외 진출의 기회가 주어진다.
페이스 오브 코리아 관람 초청 티켓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사이트(amfoc.org)에서 신청할 수 있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