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29)이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으며 구속 기로에 섰다.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남태현과 방송인 서민재(30)에게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해 8월 자신의 개인 계정에 "남태현 필로폰 함", "회사 캐비넷에 (투약에) 쓴 주사기 있어요" 등의 글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남태현은 지난 3월 8일 오전 3시20분경 서울 강남구의 한 주택가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29)이 필로폰 투약 혐의를 받으며 구속 기로에 섰다.
1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남태현과 방송인 서민재(30)에게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해 8월 자신의 개인 계정에 “남태현 필로폰 함”, “회사 캐비넷에 (투약에) 쓴 주사기 있어요” 등의 글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이후에도 비슷한 내용의 글을 올렸으나 논란이 되자 삭제했다.
경찰은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 신고에 따라 이들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해왔다. 지난해 9월엔 이들의 모발 등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감정을 의뢰했다.
최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는 필로폰 양성 반응 결과를 통보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증거인멸 가능성을 의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은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에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린다.
남태현은 지난달 음주운전 혐의로도 검찰에 송치된 상태다.
남태현은 지난 3월 8일 오전 3시20분경 서울 강남구의 한 주택가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남태현은 주차된 자신의 차량 문을 열어 옆을 지나던 택시의 사이드미러를 파손했다. 이후 남태현은 운전대를 잡고 차량을 이동시킨 것으로 드러났다. 음주 측정 결과 남태현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0.114%였다.
한편 2014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위너로 데뷔한 남태현은 뷔해 2년 만에 탈퇴했다. 이후 밴드 사우스클럽을 이끌며 활동하고 있다.
서민재는 2020년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됐다..“크리에이터 회사서 이름 삭제”
- 권재영 PD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으로 지금의 아내도 직업 잃어..”
- 故 해수의 비보, “트로트 하면 굶진 않는다? 행사비 100만원도 어려워” 외화내빈 가속[SS초점]
- ‘조국 딸’ 조민, 파격 변신에 연일 SNS 셀럽 행보.. 유튜브 실버 버튼 코앞
- 유아인 지인, 작가 A씨 경찰 출석 복장 논란…“에어팟 맥스와 전자담배 처음봤다”
- 지연 “힘들죠” 영상에, “황재균은 ‘세금’ 2배”...왜?
- “현직 경찰인데 드라마 촬영하던 스태프한테 혼났다”…촬영 민폐 폭로글 일파만파
- 허정민 ‘캐스팅 갑질’ 피해자 실명 폭로…해당 배우는 감초조연 고규필 [종합]
- ‘리치언니’ 박세리, 伊에서 사기 당해... 운동은 ‘국가대표’, 세상물정은 ‘순진’ (‘뭉뜬
- 송기윤 “군수 출마 150여 표 차로 낙선..증조 父, 제주도 지사 출신”(같이삽시다)